Follow Us
카테고리
 
[SF] [룸메이트] 5월달부터 방이 필요하신 활동적이고 독립적인 청년분 보세요
Joan K.
작성일 : 17-04-21 19:31 


5월달부터 방이 필요하신 독립적성격의 개인 청년 분 보세요. (주의: 직접 전화통화로만 연락받습니다. 텍스트 안받습니다) 

조용한 2층/침대방4개의 저의집에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이 방은 AirBNB.com 에서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private comfortable furnished room (Rm#1)" - San Francisco. 자세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방값은 월 $1300 입니다. 시내의 $1500정도의 시세에 비하면, 집의 여러조건대비 좋은 값입니다. AirBNB에서는 4-8월간 평상시 $50/night 에 예약되고 있습니다. 

Wifi 와 기타 비용은 안 받습니다. 무료파킹 가능합니다. 
가끔 집에 머물고있는 다른 AirBNB guest 분들 (미국인, 외국인) 과 함께 간단한 breakfast (coffee, fruit, juice, milk) 그냥 드립니다. 

단기간이나 몇달간 지낼수 있는 거처를 찾고 계시는분 알맞을것 같습니다. 
미국이라는 나라의 여러 제도와, 캘리포니아/샌프란시스코 에서의 생활이 새로운 어린/젊은분들, 필요에 따라 도움이 된다면, 쿨한 선배/언니-누나 의 입장에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아주 훌륭한, 집다운, 아늑한 집입니다. 개개인의 바쁜일상생활중, 귀가해서 충분히 조용히 쉬면서 재충전가능한 쉼터입니다. 몇년간 현지의 고등교육받은 젊은이들과 share 해온 방 4개있는 2층집입니다. 
시설, 공간등의 면에서, 따뜻하고 편한 젊은 가정집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따뜻하고 쾌적한, 개인방이 4개 있는 2층 타운하우스입니다. 
주인인 저는, 직업/사회 경험이 다소 있고 약간의 개인사업 경험도 있는, 유년기부터 미국에서 성장한 한인교포로, 박사과정중입니다. (여) 저는 부모님과 형제자매, 친지 들이 주위에 계시는, 이 지역에 연고를 가지고 자란 Bay Area 출신입니다. 대학재학중, 그 후 서울과 일본에 몇년간 체류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집을 찾는분들을 향한 희망사항은 이렇습니다: 
정직하고 참신한, 고등교육을 마친 (또는 재학중, 등등) 훈련된 문화인으로서 사회생활의 기본 예의개념이 있는젊은이; 조용히, 성실히 단체생활 가능하고, 평소 밝은태도를 가지고 생활에 임하는, 한국인 인턴이나 연수생 등입니다. 
또는 현재 집중하고 있는 자기일이나 프로젝트가 있는, 조용하신 연구원 타입의 기타 성인도 좋습니다. 
본 집이 (민박의 개념이겠죠) 여느 호텔이나 호스텔등보다는 편리하고 아늑할겁니다. 

남녀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아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한 커플 share 는 사양하겠습니다. 
본 집의 취지나 분위기에는 잘 안맞을것이고, 본인들이 다소 불편할겁니다. 
문의는 전화로 직접 해 주세요. 

부엌에서 간단한 취사 가능하고 (share house 라는걸 잊지마시고, 간단하게 하세요), 각 방의 구성원들을 위해 중간사이즈 냉장고 여러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냉장고로 쓰시게 한대씩 드립니다.) 집안에 빨래방(세탁기/건조기)이 있습니다. 필요하실때 이용하세요. 집안의 모든 살림살이는 (제가 몇년간 개인적으로 모아온 살림살이라는걸 기억해 주세요) 깨끗이 조심해서 빌려 사용해 주시고, 특히 부엌에서 빌려쓰신 양념, 기름, 요리 자재료등을 다 쓰거나, 그릇등을 깨거나 했을경우 자진해서 조금씩 다시 채워놓아주시는 그런 작지만 성숙된 문화인의 센스를 보여주시면, 백점일겁니다. 기본적인 청결의 개념은 여기사는 모든이의 의무입니다. 내가벌려논 지저분함을 치우는 일을 다른이에게 떠넘기는등의 상식미달의 행동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희생하며 나를 사랑으로 챙겨주시는 엄마나, 급여를 받고 임무를 해 주는 가사도우미는 여기에 없다는것, 기억해 주세요! 집의 구성원들은, 가까이서 같이지내는 이웃입니다. 서로 조금씩 배려하며 매일 약간의 긍정적 기운의 나눔을 위한 노력을 한다면, 늘 밝고 훌륭한 일류, 1급의 민박집이 될 수 있겠지요. 

여기동네가 교통편에 있어서 편리한지 아니한지 의견이 분분한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집에서 약 3-40미터 옆의 버스 stop 으로부터 2nd St 근처의 Transbay Bus Terminal 까지 (SoMA 지역의 한가운데, 큰회사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과장없이 10분내로 도착합니다. 버스는 주 7일/하루 24시간 (일년 365일, 휴일도 없습니다) 운행하고, 아침/저녁 출퇴근시간대에는 10분간격으로, 늦어도 15분간격으로 차가 있습니다. 1st St./Howard 근처에 위치한 큰 도시 버스터미널에서는 BART 나 Caltrain 등 근처의 역까지 몇블럭씩 걸어서 도착할수 있습니다. 저의경우 차를 운전하고 다운타운까지 나가는데 약 10분 걸립니다. 

집에서 걸어서 몇분 가면 수퍼마켓이 있습니다. SoMA 지역에도 큰 수퍼마켓이 여러곳 있습니다. 

사진 참고하세요. 매일 보람되고 좋은날 되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랜트/서블렛

  • TITLE
  • NAME
  • 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