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카테고리
 
[Chicago] [1BR렌트] 시카고 다운타운 2br/2ba 중 1br 하실 룸메이트 찾습니다. (12/1 이후, 고양이 있음) 단기도 가능!
sisi
작성일 : 17-10-26 00:37 

시카고 다운타운(New Eastside -> 구글에서 찾으시면 어딘지 바로 아실 거에요. 랜드마크가 될 거라는 Vista 건물 올라가는 그 쪽 동네입니다.)입니다. 시카고 다운타운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동네..라고 자부합니다! 호텔들과 luxury apartment 빌딩들이 모여있는 동네라, 굉장히 안전하고 조용합니다. 단점이라면 유흥시설이 없는 것.. 

2 bed에, 마스터 말고 다른 bedroom 으로 하시는 거구요. 욕실도 건너편 욕실 혼자 쓰시면 됩니다. 

$850 : flexible, 인터뷰 후 결정. 

1년 가까이 하실 분이면 좋겠지만 그보다 짧게 계실 예정이라면 렌트는 조정됩니다. 예를 들어 6개월 이하면 $1000/월입니다. 상황에 따라 협의 가능하니 알려주세요. 


30대 커플(남+여)이 살고 있고 마스터베드룸 사용합니다.

거실, 부엌 공용공간 당연히 함께 사용하구요.

인터넷 포함, utilities 는 일체 커플이 부담합니다. (전자제품 막 100개씩 쓰고 그러지만 않으시면 돼요.. ㅎㅎ) 


* 고양이가 둘(2살, 1살 반) 있습니다. 알러지가 있으시거나 동물 안 좋아하시면 패스해주세요.

둘 다 단모종으로, 털빠짐이 장모종처럼 심하진 않지만 모든 동물은 털이 빠집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물론 매일매일 최대한 고양이 집사들(커플)이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한 녀석은 나름 친근감을 표시하지만 앵기지는 않고, 한 녀석은 사람 근처에 있는 건 좋아하지만 좀 까칠한 편이라 둘 다 사람을 귀찮게 하진 않습니다. 안 예뻐하셔도 당연히 됩니다. 미워하지만 않으시면..


bedroom features

카펫. 큰~ 창문 있고, 뷰는 따로 없습니다. 대신 낮은 층이라 나무가 보여요. 건너편 건물이 앞에 보이지만 사생활 침해는 안 될 정도의 거리입니다. walk-in이 방 안에 있는데, 짐 때문에 창고 용도라 ㅜ ㅜ 옷장/서랍장은 따로 가져오시거나, 저희가 준비할수도 있습니다. 

포인트.. 현재 고층빌딩 Vista가 올라가는 중인데, 공사장이 아파트 건물 뒷편에 있습니다. 하지만 기반 공사는 이미 다 끝나서 시끄러운 소리는 이제 들릴 일이 없고, 일반적인 공사소음인데, 침실 안에서 창문을 열고 있어도 거슬리는 정도는 아닙니다. 창문 닫겨 있을 땐(시카고 겨울엔 5개월 정도는 거의 항상 닫겨 있겠죠..) 모를 정도입니다. daytime에 집에 계속 계실 분이 아니면 사실 별로 상관 없지요. 하지만 예민한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bathroom features

일반 욕실입니다. 욕조 있구요.

여기서 포인트는.. 고양이들과 함께 욕실을 쓰셔야 합니다. litter pan이 여기 놓여져야 하는 구조라.. ㅜ ㅜ

그 대신 바닥 청소는 철저히 커플이 맡아서 합니다. 냄새는 사실 거의 안 나구요 (물론 누자마자는 조금..)

엄청나게 깨끗하게 관리하려고 애쓰지만, 분명 언짢으실 분도 있으니 고려해주세요.

 

apartment features

거실 laminate flooring. 부엌에 냉장고, 전자렌지, gas stove. in-unit W/D. 

건물에 24/7 security staff, gym, outdoor pool, indoor spa, dry cleaner 있습니다.

아파트 건물 바로 앞에 정말정말 좋은 공원이 있어서 (계절별로 꽃 바뀌고, 정말 관리 잘 해요) 아파트 오고 갈 때마다 기분 좋아요.

위치는 진짜 편리한데 너무 다운타운(loop처럼)스럽지도 않구요. 삭막하지 않고 정말 좋아요. 

Mariano's (수퍼마켓)가 집 바로 앞에 있습니다. 걸어서 1-2분.. (집에서 보여요) 더 이상 편리할 수 없습니다. 

강만 건너면 Whole Foods도 바로 있고 Trader Joe's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도로 하나만 건너면 바로 Millenium/MD Park. El은 Red line까지 걸어서 대략 8-10분, Blue line까지 13-15분 정도 걸립니다.

집 바로 앞에 divvy station (자전거share)있습니다. Pedway access도 같은 block 에 있어 엄청 편리합니다.


* move-in 조건

- financially stable : 렌트 절대 밀리지 않을 정도

- no smoking, no drugs, no pets (아파트 규정 상 추가가 안 돼요)

- 나이 21세 이상. 학부생은 안 돼용.. 죄송합니다.

- 방을 furnished로 해드리는 것도 생각하고 있어서, 짐이 많지 않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특히 부엌 살림은 없는 게 없으니 (토스터오븐, 블렌더, 푸드프로세서, 제빵기, 온갖 조리기구, 그릇 등 정말 다 있어요 ㅜ ㅜ) 최대한 아무것도 안 가져오시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더 행복할 수 있도록, 직접 만나서 인터뷰 절차 거칩니다. 물론 쌍방 인터뷰죠.. ^^


간단한 자기소개 포함 카톡 주세요!  ID : sisisicu



Advertisement
 
   
 

랜트/서블렛

  • TITLE
  • NAME
  • 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