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카테고리
 
[Chicago] [구인구직프리랜서/튜터] 체계적이고 즐거운 음악수업을 받으세요. 바이올린과 피아노 반주 수업 합니다.
vnkang88
작성일 : 18-01-25 01:57 

- 한국에서 예고, 음대 졸업(BM) 바이올린 전공, 피아노 부전공

San Francisco Conservatory of Music 졸업 (Professional Studies Diploma in Violin Performance)

- DePaul University 재학 중(MM)


체계적이고 즐거운 음악수업을 받으세요. 바이올린과 피아노 반주 수업 합니다.

다운타운 지역 우선으로 레슨합니다. 연락주세요.

vnkang88@gmail.com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예고와 음대를 졸업하고 San Francisco Conservatory of Music(Professional Studies Diploma in Violin Performance)에서 공부, 연주활동과 바이올린 티칭을 하다가 이번학기부터 Chicago에 DePaul University에서 Masters of Music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피아노는 어려서부터 계속 공부를 해왔고, 학부에서 부전공을 하였습니다.


한국에서 대학졸업 후 유수의 앙상블과 오케스트라에서 활동 뿐 아니라 서울에 소재한 유치원 곳곳에서 음악교사 및 초. 중학교에 출강하며 학생들을 가르쳐왔고, 고등학생 시절부터 개인레슨으로 4세부터 60세까지의 다양한 연령의 학생들을 가르쳐왔습니다. 보다 즐거운 수업을 만들기 위해, 여건이 가능하면 피아노 반주와 함께 수업을 해왔고, 그 덕에 양질의 수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San Francisco에서는 SFCM 재학 중 Silicon Valley Philharmonic Orchestra에서 활동, San Francisco지역은 물론 San Jose와 Berkeley등 각지에서 연주활동과 티칭을 계속 해왔으며, 또한 가르치던 학생들의 콘서트를 위한 반주도 계속 해왔습니다.

특히 저는 아이들을 좋아하여 평상시 레슨 때 즐겁게 음악을 가르치려고 하며, 제 교수법은 기초적인 음악이론과 함께 바이올린을 연주할 때 가장 중요시 여겨지는 음정과 소리내는 법(자세)을 확실하게 가르치는 데에 있습니다. 

또, 오케스트라 음악을 굉장히 즐겨 초등학교 시절부터 청소년 오케스트라 뿐 아니라 지금까지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국에 많은 초.중.고등학생들이 학교에서 앙상블 활동이나 오디션, 콩쿨 등을 준비하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팁들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편하게 이러한 활동을 즐기고,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한국뿐 아니라 미국교회에서도 바이올린 연주와 피아노 반주를 해왔으며, 제 동료들이나 많은 학생들의 실기시험, 리사이틀 반주 등 다양한 반주경력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시카고 지역에도 많은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하신 선생님들이 계시리라 생각하기 때문에, 제가 이곳에서 끌어가고 있는 피아노 반주수업은 클래식음악보다 대중음악을 겨냥한 이론(특히 코드진행)과 반주법을 통해 딱딱한 반주를 벗어나 보다 멋지고 센스있는 음악을 연주 하실 수 있도록 돕는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특별히 교회나 밴드에서 반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 수업이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실 것이 있으신 분들은 이메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Advertisement
 
   
 

구인구직

  • TITLE
  • NAME
  • 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