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총 게시물 5,314건, 최근 1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쓰기

생활숙박시설 ‘속초자이엘라 더 비치’, 공급 활발

글쓴이 : 이승진 날짜 : 2022-08-09 (화) 16:27 조회 : 567
부동산경기 침체와 까다로운 규제를 피해 생활숙박시설이 틈새 투자처로 관심받으며 국내 대표적인 관광도시에 생활숙박시설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

입지와 브랜드가 중요한 평가 요소로 손꼽히고 있으며 운영대행사도 생활숙박시설 투자 결정에 큰 영향을 끼친다. 오는 8월에 분양을 앞둔 자이S&D의 ‘속초 자이엘라 더 비치’는 생활숙박시설의 중요한 조건들을 고루 갖추고 있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총 400호실로 구성되며, 호텔 같은 객실, 시야 간섭 없는 광폭테라스, 부대시설 인피니티풀을 갖출 예정이다.

바로 앞 위치한 해수욕장은 수심이 얕고 파도가 잔잔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이다. 속초 유명관광지와 접근성이 높다. 대형마트와 영화관 재래시장 등이 근거리에 있어 생활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부산-속초 7번 국도, 삼척-속초 동해고속도로와 인접하며 KTX 속초역 개통이 예정되어있어 더욱 편한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전문 위탁운영사이자 전국에 1만여 객실을 관리하는 핸디즈(르컬렉티브)가 이 단지의 운영을 맡을 예정이다.

생활숙박시설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이 적용되기 때문에 청약통장 없이도 성인이면 모두 분양받을 수 있고 전매 제한 및 중도금 대출 규제도 없다.

8월 분양을 앞두고 있으며,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속초 자이엘라 #자이엘라 #수익형부동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우측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수정 삭제 답변 글쓰기

총 게시물 5,314건, 최근 1 건 안내 글쓰기
  명언
  명언
  명언
  ccc
  명언
  명언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